무료체험교육(상시)
작 성 자
윤일선(E-mail : ise****************)
작 성 일
2021-06-02 오전 11:03:32
조 회 수
273
연 락 처
010********
프 린 트
첨부파일
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
<정규수업시간>

 

평일 09:00~21:00, 토요일 10:00~17:00


※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수업시간이 위의 시간대로 단축 조정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 단, 방역조처에 따라 희망자는 온라인 원격 수업 신청도 가능합니다.


<무료체험교육 및 상담 시간>

 

평일 10:30~12:30, 14:30~21:00

 

※ 본원은 원칙상 정규수업시간 내 언제든 예약없이 체험교육 또는 상담이 진행되어 왔으나, 코로나19 방역조치로 각 시간별 정해진 인원만  내방 가능하오니 미리 사전에 꼭 전화로 예약하시고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노자의 도덕경을 보면 첫 구절에 "道可道 非常道 名可名 非常名" 이라는 말이 나옵니다. 해석에 대해선 학자들에 따라서 의견이 분분하지만, "도를 도라 할 수 있으면 늘 그러한 도가 아니며, 이름을 이름이라 할 수 있으면 늘 그러한 이름이 아니다" 가 대체로 무난할 듯 싶고요.

 

언어로 실재를 완전하게 묘사할 수 없다는 진리에 대한 가르침이기도 합니다. 즉, 언어의 한계를 지적하고, 말과 실체의 괴리를 인정하라는 뜻이지요. 또, 비슷한 맥락의 <<한서>>의 <조충국전>에 나오는 이야기로 너무도 유명한 "百聞不如一見"이라는 말도 있습니다. 즉, "백 번 듣는 것이 한 번 보는 것보다 못하다"는 뜻으로, 뭐든 직접 경험해야 확실히 알 수 있다는 것이지요. 

 

바로 이것은 영등포속기학원이 개원 이래 지금까지 무료체험교육을 상시 실시해오고 있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. 인터넷에서 속기관련 여러 광고들로 인하여 잘못 이해되는 부분들, 즉 말과 글이 가지는 이해의 한계에 대해 가장 확실한 해결책으로 제시하는...

 

따라서 본원의 수강등록절차 중 가장 첫 번째 순서는 전화 상담이나 방문 상담이 아닌, '묻지도 따지지도 않는' 무료체험 교육입니다.

 

말이 무료체험이지 실제로는 본원에 수강등록을 했을 때 받는 정식 수업을 그대로 실시하고 있습니다.

 

실제 교육을 받아 보고 아니다 싶은 분들은 다음 날부터 안 나오셔도 되고요. 또 속기 교육을 받아 보니 적성에도 잘 맞고 괜찮다 싶은데 거리가 멀면 가까운 다른 교육기관을 찾아가셔도 무방합니다. 심지어 타기종인데 그냥 카스속기가 궁금하신 분들도 얼마든지 환영합니다.

 

속기를 처음 알아보시는 분이든, 어느 정도 공부를 하신 분이든, 타기종이든, 본원의 무료교육에는 그 어떠한 제약도 없습니다.

 

그리고 무료체험교육은 본원의 자부심이자 자신감의 표현입니다. 2007년 이래 지금까지, 국회속기사 전국 최다 배출 교육기관, 그리고 국회를 포함한 의회, 법원, 정부부처 등 정규직 속기공무원 전국 최다 배출 교육기관이라는 자부심과 우리의 교육방식과 교육시스템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합니다.

 

전 세계의 선진화된 속기장비의 기술표준은 바식키입니다. 이 첨단 기술은 국내에선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카스속기 고유의 특허이며  현재 국회, 의회, 법원, 정부기관 등 가장 많은 정규직 속기사들이 사용하는 기종입니다만... 인터넷 상에서는 말도 안되는 허위 비방이 만연하고 있는데요. 그들의 그런 엉뚱한 주장이 사실인지 아닌지, 눈으로 그리고 손으로 직접 체험해 보는 것도 꽤 재밌을 것 같습니다.

 

또하나, 본원은 국가자격 3급 취득 이전부터도 속기록 작성 업무 교육을 학원 자체적으로 실시하고,

프리랜서나 재택근무, 속기업체에 정규직으로 취업해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,

본인이 희망한다면 일과 업무를 병행하면서 경력을 쌓아가면서 자격취득과 공무원 취업준비, 속기사무소 취창업 준비를 같이 할 수 있습니다.


이를 위해 본원은 여러 유관기관들과 연계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학원 자체의 속기사무소들도 법원 근처에 운영 중입니다.



보다 자세한 문의는 02-2632-4948로 연락주시거나 전화로 방문 상담 또는 무료체험교육(정식수업 최대 5일간 무료 지원)을 예약하시면 됩니다.